관련글 : 달콤한 인생 A Bittersweet Life (2005)
하나. 나를 한참동안 궁금케 했던 선우의 마지막 대사는 "너무 가혹해" 였다.
둘. "영화 엔딩 자막을 끝까지 본 '성실한' 관객을 위한 김 감독의 보너스(관련기사)" 는 허무했다. 뭘 의미하는지는 코멘터리를 기다려 보는 수 밖에...
셋. 마지막 해석에 대한 얘기를 접하고 이번에는 다른 시각에서 봤는데. 역시 멋들어진 영화에 빠져 별 감흥의 차이는 없었다.
/// 그렇다고 돌이킬 순 없잖아요.
| 달콤한 인생을 다시보고 [감상/영화/외...]
(0) comments
2005/04/08 23:56
2005/04/08 23:56
Posted by lunamoth on 2005/04/08 23:56


Profile
Contact
Contact
|
lunamoth 4th - 최근 글 |
| - Recent Comments |
|
MothNote 폴더 기반 노트... by lunamoth at 2025 LunaTools 만들고 삭제한... by lunamoth at 2025 LunaTools 기능 업데이트하... by lunamoth at 2025 |

Follow @lunamoth