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 u n a m o t h  4 t h   |  COVER  |  TAG CLOUD  |  GUEST  |  RSS 


| 99 Useful Run Commands  [마우스 포테이토]

99 Useful Run Commands

요사이 메모장등을 실행시킬 때면 지정한 단축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저도 모르게 win + r, notepad, enter 의 과정을 거치게 되더군요. C:>arj a -je -r xwing c:gamexwing 이런류의 명령어들을 거쳐온 이들이 커맨드라인의 귀환에서, Google Command Line에서, Chris Pirillo 의 블로그 제목등에서 앓는 회향병 때문일까요?
2005/11/26 20:01 2005/11/26 20:01



Posted by lunamoth on 2005/11/26 20:01
(10) comments



    단축키를 모르므로 win+r notepad enter를 아직 사용합니다만
    단축키를 안다고해도 저도 이쪽을 사용할것같네요 ; ㅁ;
    그래도, 마우스를 끄적끄적 움직이는것 자체를 답답해 하는 저한테는 단축키도 나쁘진않을듯.. (결론없음)

    가을방랑자 2005/11/26 20:14 r x
      바로가기 속성탭에서 단축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. 아이콘 클릭 없이 거의 지정해 놓고 썼는데 요즘은 그냥 찾아헤메고 있습니다. 하하하하;

               lunamoth 2005/11/26 20:17 x
    시작-> 실행...
    hwpw , mspaint , notepad , calc , explorer , firefox...
    외워서 쓰면 편하더군요.

    아크몬드 2005/11/26 20:59 r x

               lunamoth 2005/11/26 21:23 x
    전 ...
    c: > arj x -v -y nanpa.arj c: txt doc temp nanpa 를;;;;
    (물론 doc, temp, nanpa 디렉토리엔 히든속성...ㅋㅋ)

    올빼미 2005/11/26 22:15 r x
      히든도 alt + z 신공이 있기 때문에 불안하지요. ㅎㅎ

               lunamoth 2005/11/26 22:17 x
      전 그져 nanpa라는 단어만 눈에 들어오는군요 :)

               mooya 2005/11/27 01:11 x

               lunamoth 2005/11/27 01:15 x
    커맨드라인, 사실 그립습니다. 다다다닥 명령어와 옵션, 인자값까지 일필휘지로 휘갈겨서 엔터를 칠때의 그 쾌감이 그립죠.

    골룸 2005/11/26 23:31 r x
      예 숙달되면 커맨드라인이 빠르죠

               lunamoth 2005/11/27 01:00 x
      COMMENT
        



lunamoth
Textcube

Profile
Contact



Suede
brett anderson

lunamoth on Twitter
Miranda NG

Follow @lunamoth
http://feeds.feedburner.com/Lunamoth
follow us in feedly